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동무날아라 2020. 6. 1. 04:24


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방법을 잘 모르십니까? 지금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해야 할 일에 대한 검색을 중지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요령, 팁, 비밀 및 일반 정보를 찾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가입자에게 "지금 구입"을 계속 고집하지 마십시오.


스팸처럼 들리는 이런 글쓰기는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시킬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량을 늘리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무엇이든 사도록 격려하기 전에 그들과 견고하고 전문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한정된 프로모션과 특별 행사를 뉴스레터에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이 계속 관심을 갖고 향후 이메일을 항상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이러한 형태의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에게 그들의 참여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줄 뿐만 아니라, 그들이 친구를 추천하도록 격려한다.


당신은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늘릴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려면 고객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스팸이라고 여겨지는 것을 발송하기 시작한다면, 결과는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과 더 이상 거래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까지 갈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은 고객들로 하여금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정보를 강조하고, 오래된 제품을 홍보하거나, 특별한 거래를 제안하는 이메일을 만들어서 이것을 할 수 있다.




이메일에 좋은 내용을 담고 있고 그것이 모두 마케팅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웹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되지 않은 중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또한 당신의 소중한 가입자들에게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몇 가지 독점적인 오퍼를 주십시요.


직접 마케팅과 관련이 없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라.


휴일, 생일 그리고 다른 특별한 날들 또한 이메일을 보증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참여를 요청하고 그들이 당신의 뉴스레터를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스팸 불만으로부터 보호되며,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낸다는 보고서로 인해 웹 사이트가 호스트에 의해 종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휴일에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직장에 있지 않고 가족들 때문에 바쁘고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는다.


몇 가지 예외가 있다.


아마도 당신은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나 사이버 먼데이 특수를 목표로 삼기를 원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선택권을 줌으로써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독자들이 받는 이메일 수,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그들이 주고 싶은 자신에 대한 정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가입자들에게 이러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가입자들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시다시피 위 기사의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효과가 높은 간단한 마케팅 캠페인이 가능하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많은 청중들에게 홍보하는 간단한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은 미래에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오늘 일하러 가십시오.


시작만 하면 돼!